피씨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서피스 프로2

Jaefat 2015. 9. 23. 14:23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자 정쉬에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작년에 블로그 방문자 수가 뚝 떨어지고나서 정이 확 떨어졌었죠...

근데 이번에 미국부부를 알게 됬고 정말 땡큐 쏘 베리 머취!!

서피스 프로2를 선물을 받았습니다 ㅠㅠ   나에게도 이런날이 오는구나!!

 

이게 맨날 데스크탑으로만 포스팅을 하다가 노트북으로 해보니 정말 좋데요~

잠정은 휴대성이 너무 좋아요!! 지금도 북경 여행왔는데 그냥바닥에 앉아 글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암튼 지금부터 간단하게 서피스 프로2 사용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

 

 

태블릿pc 구요. 노트북 그리고 아이패드 종류의 기기와는 다른겁니다

사양은 일단 128기가 하드에 8기가 램 그리고 4300U 씨피유구요.

인터넷 찾아보니까 새걸로 구입할 경우 한 58만원 정도 하는것 같구

중고로 사려면 한 아마도~ 20~25만원 정도 줘야 되것 같아요.

인터넷 찾아보니까 프로2의 큰 장점중의 하나는 건전지가 아니라 와콤이라고 하는군요.

근데 와콤이란 건저지랑 무슨 차이인가요??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찾아보기 귀찮네요ㅠㅠ

충전을 다 하면 전원잭 연결 없이 5~6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사실 그정도면 됬죠 뭐 ㅎ)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장점은 ~ 화면을 두 섹션으로 나눠서 볼수있다는게 큰 매력인것 같아요.

두번째 장점은 화면 터치가 된다는것!!  이거 은근 생각보다 편리함 ㅋㅋㅋ

생각보다 속도가 빠르고, 생각보다 그래픽이 뛰어나고, 생가보다 안 무겁네요

이게 선물로 받은 거라 ,, 돈주고 산게 아니라 냉정하게 후기를 쓰기가 힘드네여

공짜는 그냥 다 좋음.. 장점만 보인답니다^^  ㅋㅋㅋ

사진 몇장 남길테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