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국 리장(麗江)에 다녀온 이야기..

Jaefat 2014. 8. 5. 18:5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중국이나 한국이나 날씨는 덮고.. 한국은 태풍 떄문에 고생이고..

8,9월이 생각보다 좋지 않은것 같아요.


저는 중국 하얼빈에 살고 있는데요. 날씨가 뭘 잘 못 먹었나

햇빛 쨍쟁~  비오고 또 햇빛 쨍쨍~ 비오고 몇번을 반복하고 있네요.

포스팅 중이 지금도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왜이러지..)

암튼 언넝 여름이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얼마전에 여행을 다녀 왔는데요. 중국 리장이라는 곳에 갔다 왔어요.

리장 중국어로 麗江.. 이라는 곳은 중국 윈난성에 위치하고 있고요.

해발 2400m의 고원도시로 네이버 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ㅎㅎ

리장에는 옛날 모습을 그대로 간진하고 있는 리장 고대마을이 가장 유명합니다.

여러 소수민족이 살고 있다고 들었고,,, 그중 나시족이 가장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녀온 사진 첨부할께요^^  

(아이패드로 막 찍은거라서 리장의 모습이 잘 나왔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리장의 전통 가옥들






여기서 부터는 리장의 밤이에요^^



리장 고대마을은 저녁이 되면 한쪽 라인이 클럽으로 바뀝니다.

그래서 중국 회사들이 여기로 자주 회포를 풀러 온다고 합니다. ㅎㅎ

야경도 멋있으니 저녁까지 구경하는게 좋더라구요^^

이번 중국여행.. 무려 3주간 많은 곳을 다녀 왔는데요.. 

조금씩 조금씩.. 포스팅 할테니.. 기대해주세요~~^^!!